동해시 브랜드 굿즈-

Category
Brand Goods
Work Scope
MD, Planning, Design, Product
Date
Feb, 2020
Client
Donghae-si, 비천을 담다
Illustrator
Kim, Eun kyung
Designer
Kim, Eun kyung

Coloring of Identity
[보이는 모습 그대로 장소의 직관적인 장면과 컬러를 고유의 지역색을 가진 이미지로 만들어 다시 채색하다.]
동해시의 브랜딩은 동해를 대표하는 7개의 각 해안지역에 대한 스토리텔링으로 고유색을 지정, 그래픽화 하였으며
특색있는 명소로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관광자원 및 다양한 상업굿즈의 개발을 도모하였습니다.
통일된 컬러감을 구성하기 위하여 각 해안지역의 특징되는 대표색을 선정하되, 모든 제품에서 표현되는 컬러의 채도의 정도가 동일하며 제품으로서의 개별성을 가질 수 있도록 차별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