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골목·거리에 역사·먹거리 체험 등 특화자원을 개발해 지역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경기도 관광테마골목 사업의 일환으로 양평 용문천년시장 경기천년테마골목 지원사업을 기획, 진행하였습니다.
벽화골목 조성, 휴게공간 보완, 굿즈 제작 등 지역 브랜드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였으며
특히 브랜드 컬러인 노란색 컬러를 중심으로 한 컬러마케팅은 환영을 뜻하는 메시지로 구현되어 누구에게나 전달가능한 아이덴티티로 활용하였습니다.
복잡한 것을 싫어하고 이미지에 쉽게 반응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표현된 용문의 컬러로 인사를 건네기 위해 “Hello Yellow Yongmun”이라는 슬로건을 창출, 디자인 컨셉으로 활용하였습니다.